장성군, 나누며 살아가는 오늘이 행복합니다

장성
장성군, 나누며 살아가는 오늘이 행복합니다
주민단체, 기업 등 나눔 활발… 김한종 군수 “살기 좋은 고장 만드는 큰 힘”
  • 입력 : 2023. 01.04(수) 16:41
  • 서은홍 기자
장성군, 나누며 살아가는 오늘이 행복합니다
[호남뉴스라인 = 서은홍 기자] 장성군민과 단체, 기업의 나눔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먼저, 이웃 사랑을 담은 물품 기탁이 풍성하다. 장성밀알회(회장 김종석)가 백미 700kg을 마련해 이웃에게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으며, ㈜서영에너지(대표 김양권)도 20kg들이 백미 50포와 라면 100박스를 전했다. 동화면 전자농공단지협의회에서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전기장판 40개를 이웃들을 위해 기탁했다.

북일면에서 한우를 사육하고 있는 변중석 성덕1리 이장은 북일면 경로당 23개소에 150만 원 상당 한우사골세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북하면에서는 약수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유영섭),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6개 사회단체가 약수초등학교 병설유치원부터 6학년까지 모든 학급에 150만 원 상당 연말 선물을 전하고 아이들과 함께 따스한 시간을 보냈다.

희망2023나눔캠페인 참여도 이어졌다. ㈜포미스(대표 장성환)와 ㈜신진건설(대표 강신)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각 5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이웃 사랑 실천이 장성을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드는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계묘년 새해에도 모든 군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