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도레미떡공방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사회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도레미떡공방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도레미떡공방, 광주광역시 취약계층 대상 명절 후원금 150만원 전달
추석 맞아 취약계층 대상 명절 음식 지원 예정
  • 입력 : 2023. 09.27(수) 16:04
  • 서은홍 기자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도레미떡공방(대표 박예은)으로부터 광주광역시 취약계층의 명절 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은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호남뉴스라인 = 서은홍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도레미떡공방(대표 박예은)으로부터 광주광역시 취약계층의 명절 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도레미떡공방에서 진행되었으며, 해당 기금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광주광역시 취약계층 대상 명절 음식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도레미떡공방에 감사하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의 명절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예은 도레미떡공방 대표는“주변의 모든 이웃들이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도레미떡공방’은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하여 아동 및 성인 대상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수제 떡 케이크 전문점이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