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사회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 입력 : 2024. 02.07(수) 22:06
  • 서은홍 기자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대표 이진송)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호남뉴스라인 = 서은홍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대표 이진송)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은 문구생활 종합유통 프랜차이즈기업이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는 굿네이버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찬송 알파문구 광주동강대점 대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에서도 나눔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