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한전KPS 취약계층 돌봄위한 지역농산물 나눔

사회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한전KPS 취약계층 돌봄위한 지역농산물 나눔
한전KPS 광주전남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쌀 나눔
지역 농산물 구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입력 : 2024. 02.08(목) 15:57
  • 서은홍 기자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설 명절을 맞아 한전KPS와 함께 광주전남 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8개 기관에 1천만 원 상당의 지역농산물(쌀)을 지원했다고 8일(목), 밝혔다. 사진은 후원물품 전달하는 모습.
[호남뉴스라인 = 서은홍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설 명절을 맞아 한전KPS와 함께 광주전남 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8개 기관에 1천만 원 상당의 지역농산물(쌀)을 지원했다고 8일(목), 밝혔다.

한전KPS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취약계층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자 하였다. 특히 지역농산물인 나주 쌀 구매를 통해 지역 경제 상생을 도모하였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이번 지역농산물 지원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 돕기 위해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하여 모두가 상생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기쁜 설 명절에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신선한 우리 지역농산물 지원하며 나눔에 앞장서주신 한전KPS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굿네이버스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서은홍 기자 hnnl298@naver.com